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과학

애드센스 핀코드 입력후 지급받는 방법 설정하기(로마자표기 영문이름,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by 다시시작하는 마음으로 2019. 3. 21.

애드센스 핀코드 입력후 지급받는 방법 설정하기

 

 

핀코드 입력전이라면 이런식으로 뜨겠죠

 

위에 날짜가 한달정도 지났는데 아직안왔어요(부계정 만들어서 핀코드 오기 기달리면서 이걸

써야봐겠다고ㅎㅎ

 

애드센스 핀코드는 빠르면 2주쯤에 도착 늦으면 6주7주도 걸려요

참고로 본계정은 과거에 7주지나서 도착했어요 ㅋㅋ

두번째 계정은 3.5주쯤?

세번째 계정은 위에 스샷처럼 2월22일에 발송인데 오늘이 3월21일이니 4주쯤된건데

아직 도착전...

 

 

아무튼 핀코드를 입력하고 나면 그다음에는

지급에가서 지급받는 방법을 클릭

 

지급 받는 방법을 클릭하면 두가지가 나오는데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클릭~

 


 

결제 수단 추가는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적어야 합니다.

 

우선 수취인ID는 선택사항이므로 적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패스 ...

 

예금주 이름은 성,이름순으로 영문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여기서 가끔 본인이름을 영문으로 입력할때 헷갈려하시는분들이 있기에...

(저는 외환통장이 아니라서 이부분은 모르겠는데 전에 찾다보니

외환통장이면 통장만들때 영문이름을 기입하면 된다고 본거같네요

일반 통장이라면  아래 로마자 표기보시고 본인 이름 스펠링맞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참고하시라고 올려봐요~ 

출처 : 문화 관광부 고시 <제2000-8호(2000년 7월 7일) 따른 로마자 표기 영문이름>

 

 

 

자 그럼 이름까지는 해결됐고...

 

은행이름을 입력할 차례네요

 

 

본인이 지급 받을려고 하는 은행 이름을 보고 적어주세요

 

 

다음은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코드를 입력할 차례인데 위에 표에보시면  세번째 칸에 나와있는걸

보고 해당하는 은행꺼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자 얼마안남았네요

 

이제 계좌번호를 - 없이 숫자만 입력을 해주세요

그밑에 계좌번호 또 한번 입력

 

 

 

요 2개는 그냥 패스 하시면 됩니다.

 

 

 

기본 결제 수단으로 설정 클릭되있는 상태에서 저장 눌러주시면 끝!

 

 

해야할건 많고 아는건 없고 다들 화이팅요~

수익을 향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