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해외반응] 한국어,중국어,일본어중 언어를 배운다면 어느게 좋을까

by 다시시작하는 마음으로 2019. 3. 15.

[해외반응] 한국어,중국어,일본어중 언어를 배운다면 어느게 좋을까

 

 

한국어,중국어,일본어중 언어를 배운다면 어느게 좋을까

 

출처-유튜브 https://youtu.be/Nrwf1B7-ZOo

 

*********** 해외 반응 ***********

 

*****

중국어

2050년쯤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국어, 영어, 스페인어를 할 것으로 예측된다.

*****

한국어

한국에서 영어를 가르치기로 해서...

*****

일본어

일본에 가보고 싶기 때문에...

*****

나는 중국어와 일본어 둘 다 공부했다.

나는 중국어가 문법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음색과 글쓰기는 어려울 수 있다.

일본어를 배운다면 한국어를 배우는 것은 문장 구조가

비슷해서 어렵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

*****

한국어

배우기 쉽도록 설계되있다.

똑똑한 사람은 금방 배우 수 있다.

바보라면 일주일 정도...

근데 나는 4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못한다.

*****

중국어

한국어나 일본어보다 중국어에 더 관심이 많아.

중국 식당에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것도 멋질거 같아.

*****

한국+일본어

한국어는 배우기 쉬워 보이고

또 외국인을 환영하는거 같기 때문이고

일본어는 일본의 풍부한 문화 때문에

*****

아시아 언어를 배우는 것은 나의 버킷리스트

그다음이 스페인어나 포르투갈어

 

 

*****

중국어

사업상의 이유로...



*****

한국어

내 남편은 중국어를 하고

내 룸메이트는 일본어를 하니까

나는 한국어

*****

한국어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건 아니지만 배우기가 너무 쉬워!

한국어는 배우기 쉽도록 만들어졌다.

*****

한국어+중국어

한국어는 배우기 쉽기 때문에

중국어는 실용적이기 때문에

*****

한국어

읽고 쓰는게 쉬워

한국 문화를 즐기는데 좋다.

*****

한국어

내가 한국영화에 빠져있기 때문에

*****

중국어

세 언어 모두 훌륭하지만

꼭 선택해야한다면 중국어를 배울거 같다.

*****

한국어

나는 현재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데

한글은 너무 쉽게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아.

*****

일본어

애니메이션을 많이 보기 때문에

*****

한국어

1년 정도 공부한 한국어가 다른 외국어를 배운

사람들과 비교해서 배우기 훨씬 쉽다.

내가 유창하게 하고 싶은 이유는 한국을 좋아하고

나의 꿈의직업이 한국기업에 있기 때문이다.

*****

일본어

번역되지 않은 비디오 게임 때문에...

*****

일본어

일본을 방문하고 싶었고

기본적인 몇가지는 배우고 싶어서

*****

중국어

많은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서

*****

한국어

미국에서 태어나 자란 한국계 미국인인데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지 못해서

*****

중국어

그들은 세계를 장악할 거야

*****

일본어

왜냐하면 발음하기 쉬워서

*****

한국어

한국영화는 훌륭하다.